인사말을 대신하여....

 

현자들에 의하면 우리는 태어날 때 계획된 운명과 살아 내야하는 삶의 과정이 있고, 늘 함께 존재하며 서로의 삶에 영향을 주게 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처럼 함께 깨달음으로 의식이 성장하여 육신을 가진 빛의 존재로 거듭나기 위해 서로서로 도와가며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 세상은 삶의 교훈을 제대로 이해하고 받아들여 우리가 영적으로 얼마나 성장하였는지를 정확히 알 수 있는 실기 시험장 같은 곳입니다. 우리가 태어나기 전에 계획한 삶의 목표에 근접하고 있다면 우리의 환경은 그만큼 좋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본성의 사랑의 에너지에 이끌리게 되어 있고, 이 본성의 사랑의 에너지는 자연스럽게 스스로의 힘으로 자신의 몸과 정신의 문제를 순식간에 치유하게 하고 자신의 환경을 바꾸게 합니다.

 

또한 지혜는 자신이 가진 지식과 상식에 본성의 사랑과 자연의 이치를 바르게 알 때 저절로 나오는 것으로, 너와나 모두를 이롭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가 태어나 사는 것도 사랑과 지혜로 가득한 사람다운 아름다운 사람으로 의식을 성장하고 돌아가기 위한 것입니다.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왜 태어났는지 나의 존재를 명확히 알고 사는 것은 어둠속에 길을 잃고 방황하는 모든 이에게 매우 생명처럼 중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 이사장 유경열 -

법인소개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는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비상( 娜飛 )을 꿈꾸다" 여성의 경제 활동의 장을 넓히고 경제적으로 또는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여성계층을 위한 복지를 향상시키고 여성의 복지정책, 사회이익 그리고 여성의 인간다운 삶을 이루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법인은?
명칭 : 사단법인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영문명칭 : Gender Equality & Family Support Network
이사장 : 유경열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까치산로 189-1 2층
연락처 : 전화 02-2602-6742 팩스 02-2602-6743

(사)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부설 연구소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1

웹사이트 : 이치 경영 연구소  

설립목적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의 발자취

​사단법인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의 역사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는 여성을 위한 창업, 고용, 유통모델 개발 및

창업자금지원과 기술개발 지원을 통해 여성의 경제적 활동을

보장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